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텔레서비스(Teleservice)는 콤푸레셔의 유용성과 경제성을 개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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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부분의 현대의 압축공기의 적용은 유용성을 요구하며 이는 텔레서비스 시설의 중요성을 증대시키고 있습니다. "시그마 텔레 케어 (Sigam Tele Care)"라는 이름으로 캐져는 적시의 예방 유지보수와 원결 진단을 결합한 서비시를 계약적으로 실시하고 있습니다.

압축 공기 시스템의 초기 구입 비용은 총 비용의 20-30% 밖에 되지 않으며, 에너지 비용과 유지보수 비용이 상당 부분을 차자합니다.이것은 캐져가 콤프레셔를 위한 텔레서비스의 개발을 추진하도록 한 요인들 중의 하나였습니다. 컴퓨터 기반의 '시그마 컨트롤"을 장착한 모든 콤푸레셔는 마스터 컨트롤러 뿐만 아니라 캐져의 전세계적인 데이터 교환 네트워크에 연결되어 질 수 있습니다. 이것은 제조회사의 전문가가 압축 공기 공급 시스템의 작동에 대한 주의깊을 관찰을 가능하게 하며, 해당 지역의 서비스 요원에게 적절한 조치가 가능하도록 알려주며, 필요에 따라 수요량과 작동 상황에 따라 시스템 매개변수를 맞추어 가장 경제적이고 에너지 절감적인 압축 공기 생산을 가능케 합니다. 지속적인 모니터링은 인력과 원료의 활용의 경제성과 소비재 파트의 이용성을 최대화하고, 유지보수 비용의 절감을 위한 유지보수 활동의 계획 및 실행을 가능하게 합니다.

모든 작동 관련 데이터의 전송은 아무리 멀리 떨어져 있다 하더라도 압축 공기 시스템과 제조업자와 공인된 서비스 요원들의 지속적인 관리가 가능하게 합니다. 원격진단을 통해서 지역 서비스 전문가 들이 전확히 문제점을 지적하여 해결에 필요한 부분들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이는 생산이 중단되는 시간을 줄일뿐 아니라, 기계의 실제 필요 품목들에 대해 적절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정보처리 능력을 지닌 제품들의 결함, 세계적인 데이터 교환 네트워크, 유능한 비지니스 파트너 그리고 비용 절감 지향의 기업 철학은 필연적으로 "시그마 텔레 케어"의 개발을 가져왔으며, 그 설비는 현재 각각의 기계와 완전한 압축 공기 시스템을 위해 캐져의 견적에 통합되어 있습니다.

"시그마 컨트롤 센터 (Sigma CC)"는 콤푸레셔 사용자의 서비스 직원과 제조업자의 텔레서비스 센터가 어떤 기계나 "시그마 컨트롤"에 기반을 둔 마스터 컨트롤 시스템의 이벤트 메모리를 검색할 수 있도록 해 줍니다. 이렇게 수집되는 정보는 어떤 심각한 상황의 원인을 명확히 밝혀내는 데 이용되며 높은 비용과 시간이 소요되는 개별 방문 없이도 조치가 가능합니다.

압력의 변동이 추적 가능하며 실제 수요량은 시간과 연관지을 수 있습니다. 모든 기계의 현재 작동 압력과 온도 그래프 뿐만 아니라 각각의 콤푸레셔 내의 압력 차와 소모 부품의 잔여 시간을 불러낼 수 있습니다. 더 이상의 에어 시스템의 이용에 대한 정보는 총 가동시간, 부하와 무부하 시간, 부하율 그리고 콤푸레셔의 작동 상태등이 이용 가능합니다.

L-Teleservice-A_web"시그마 텔레 케어"는 현대 콤푸레셔 엔지니어링과 데이터 전송 기술을 결합시킨 텔레서비스 설비이며 콤푸레셔 에어 시스템의 유용성을 증가시키고 작동 비용을 절감시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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